모세가 제단을 쌓고 그 이름을 여호와 닛기라 하고 이르되 여호와께서 맹세하시기를 여호와가 아말렉과 더불어 대대로 싸우리라 하셨다 하였더라 (15~16)

 

찬송가 350장 우리들이 싸울 것은 (통일 393)

 

 

하나님의 절대 계획은 바뀌지 않습니다. 하나님은 절대 계획을 믿는 믿음 가진 자들을 세우셔서 복음을 전할 준비가 된 사람들과 교회를 통해 미래를 살릴 준비를 하게 하시고, 승리하게 하십니다. 이 축복을 위해 내가 가장 먼저 해야 할 것은 무엇일까요?

 

1. 영적 전쟁

절대로 변하지 않는 하나님의 계획이 이루어지는 시간표에 진짜 원수인 사탄과 싸우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하나님의 말씀을 따라 제자를 통해 영적 전쟁을 이루십니다. 영적 전쟁에 승리할 나에게는 이미 하나님 자녀의 신분과 권세가 주어져 있습니다.

 

2. 영적 전쟁의 힘

하나님 자녀인 나에게는 하늘의 배경이 있습니다. 전도와 선교에 앞서 24시 기도 속에서 진정한 영적 배경을 누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그리스도께서 이미 승리하신 싸움이기 때문에 하나님이 역사하시고, 하나님이 준비하신 것을 확인하면 됩니다. 영적 전쟁의 승리를 기념하는 증인으로 서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원하시는 전도와 선교 속에서 하나님이 주신 전도자의 삶 62가지 비밀을 반드시 찾아야 합니다. 이것이 24시 누릴 때, 하나님이 역사하시는 25시의 축복 속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언약기도] 전도와 선교에 나를 사용하여 주옵소서. 영적 싸움에 먼저 승리하게 하옵소서.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성경읽기] 열왕기상 18장 [성구암송] 로마서 5:8

 

임마누엘교회 주일 2부 / 2020/3.22

 

[깊은 질문]

Q. 하나님이 원하시는 교회

전 세계 237개 나라 사람의 쉼터가 될 교회

 

치유가 필요한 사람들이 와서 내 집과 같이 느낄 교회

 

Remnant가 시대 보는 눈을 열어

하나님이 원하시는 서밋으로 서는 교회

 

 

 

 

[오늘의 묵상]

하나님 교회와 나는 어떤 관계가 있나요? 성전을 내 몸과 같이 생각하라고 말씀하셨는데 저는 어떤 성전인가요? 내주하고 있는 성령이 충만한 교회인가요? 말씀이 안주하고 있는 교회인가요? 문득 이런 생각을 하고 있는 제가 참 바보 같다고 여기시나요. 의심하지 말고, 믿고 따르라고 하셨잔하요. 근데 저는 왜 바꾸지 못하는 것일까요? 변하지 못하는 건가요? 변할 수 없는 건가요? 지금 짓고 있는 죄 때문에 변하지 못하는 것이라면 이 속죄함으로 나를 구원해주세요 아멘

 

Posted by 야곱의 축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