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태복음 8:17

이는 선지자 이사야를 통하여 하신 말씀에 우리의 연약한 것을 친히 담당하시고 병을 짊어지셨도다 함을 이루려 하심이더라

 

 

 

가난하고 힘이 없던 초대교회가 세계를 복음화 한 실제 비밀이 있습니다. 치유 사역에서 더 나아가 치유 전도를 한 것입니다. 예수님이 먼저 모범을 보이신 치유 전도를 위해 알아야 할 것은 무엇일까요?

 

1. 박해 속에서 시대 치유, 누명 속에서 현장 치유

 

성경의 Remnant 7명과 초대교회의 제자들, 그리고 바울 팀은 박해와 누명 속에서 병든 시대와 종교를 치유할 원색적 답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아무도 고치지 못하는 질병도 치유했습니다. 영원한 것(성삼위 하나님, 하나님 나라, 권세, 천사 도움, 사탄 결박, 교회 중심)을 알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갈보리산, 감람산의 언약이 마가다락방에서 성취된 것을 체험했습니다. 언약의 말씀을 붙잡고 깊은 기도를 한 것입니다.

 

2. 미래를 바꾸는 치유, 후대

 

언약 성취를 체험한 이들은 미래까지도 바꾸었습니다. 후대에게 이들이 체험한 증거를 전해준 것입니다. 우리의 생각과 마음은 모두 뇌에 각인되며, 영혼 속에 파고듭니다. 이것은 천국 또는 지옥이라는 영원한 배경에 곧바로 연결됩니다. 그러므로 우선 마음과 생각을 치유하는 기도의 비밀을 전했습니다 (빌4:4~7). 그 결과 전도자의 삶 62가지가 응답으로 계속 나타나 치유 현장에서 증인으로 서게 되었습니다.

 

 

내가 치유될 때 치유 전도는 따라오는 응답입니다. 내가 힘을 얻는 유일한 길은 깊은 기도입니다. 이 기도가 24시 되어질 때 어떤 상황과 문제, 나아가 질병도 문제되지 않는 힘이 생깁니다. 이것이 25시 기도의 비밀입니다. 이때 현장의 영혼들이 나를 보고 살아나는 영원한 작품을 남길 수 있습니다.

 

 

[언약 기도] 하나님!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내가 치유되고 시대와 현장과 미랠ㄹ 살리는 치유 전도가 되게 하옵소서.

 

[성경읽기] 이사야7장, [성구암송] 요한일서 5:13

 

요일 5:13

우리가 무엇이든지 구하는 바를 들으시는 줄을 안즉 우리가 그에게 구한 그것을 얻은 줄을 또한 아느니라   

 

[깊은 질문]
Q. 질병을 이기는 깊은 비밀 5가지

 

1. 복음을 누리는 깊은 기도
2. 말씀 속으로 들어가는 깊은 말씀
3. 육신을 살리는 깊은 음식
4. 균형을 이루는 깊은 운동
5. 세포가 살아나는 깊은 호흡

Posted by 야곱의 축복
,